Fun Fun Talk

Engoo 화상영어로 영어회화 공부하기

시니냥 2018. 1. 1. 12:26


안녕하세용!^^

명신의 Fun Fun English 블로그를 오픈하면서 
벌써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시네요. 감솨합니다~~~ 꾸벅

오늘은 제가 꾸준히 영어공부하고 있는 화상영어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Engoo(엔구) 전화영어 입니다.

하루에 25분동안 외국인 선생님과 영어로 말해요.
프리토킹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교재를 통해서 수업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엔구수업을 하게된지 벌써 1년이 넘었어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 내용으로 영어쌤이랑 같이 영어공부하고있어요.
새로운 뉴스를 영어로 배우면서 지식도 쌓고, 영어단어도 공부하고,
선생님과 기사에 대한 토론 시간도 가질 수 있어서 영어공부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은 저의 단골선생님! Teacher Jhe와 함께 수업을 했어요.

늘 격려해주고 좋은 피드백을 주는 선생님이지요.
또 기독교신자라서 함께 영어로 신앙나눔도 하는 사이랍니다~~

처음에는 서로 잘 알지못해서 서먹하겠지만,
친해지게되면 오히려 하고싶은 이야기도 영어로 더 표현하려고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표현하지 못하는 것을 엔구쌤이 파악하고 바로 알려주시고 하구요.

*엔구 화상영어 처음이용자에게 주는 꿀팁*

회원가입시 추천인 아이디 kikisini7 를 써주세요.
그러면 첫 결제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오늘도 전화영어 수업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세요~

곧 평창올림픽이 시작되는데, 영어공부 통해서 외국인들에게 한국을 멋지게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 거리 영어 (Korean Street English)

Visa Interview I [미국대사관 비자 인터뷰 학생편]

좋은 주말 보내 [Have a nice weekend]


Rejoice always, pray continually, give thanks in all circumstances;
for this is God’s will for you in Christ Jesus.
Thessalonians 5: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