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xpression

[영어표현] 영어로 새해 인사 [Happy New Year 2018]

시니냥 2018. 1. 2. 17:30



벌써 1월 2일이네요-

오늘은 새해 인사 포스팅입니다-

왜 1월 1일날 안 올렸나구요?

가족이랑 시간 보내느라 ㅋㅋㅋ

I was spending time with my family [가족이랑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가족은 매우 소중합니다!

Family is very important! 


그리고 조금 쉬고 싶었어 ㅋㅋ

Because I wanted to rest [쉬고 싶어서요]


하지만 오늘부터 다시 블로그 거침없이 나갑니다-


자 그러면 새해 표현을 배워볼까요!?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아]


너무 쉽죠- 유치원생들도 헤피뉴이어, 할아버지, 할머니도 해피뉴이어 허허허허-

이러다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는 사라지겠어요- ㅋㅋㅋ


그러면 다른 새해 인사들도 알아볼까요?


I hope you have a blessed year. [축복된 한해가 되기를 바래]

I hope you have a great/ wonderful year. [멋진 한해가 되기를 바래]

I hope only good things happen in 2018. [2018년에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래]


쉽죠?! ㅋㅋㅋ I hope로 이렇게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심화학습 GO GO =3

I hope I get a job this year. [올해 취직되고 싶어]

I hope you get employed this year [니가 올해는 취직되기를 바래]

I hope you get into a good school this year [올해는 좋은 학교를 들어가기를 바래]


쉽죠- 그런데 올해는 좋은 직장, 학교도 중요하지만 서로가 서로를 더 사랑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래요!

I hope we love each other more in 2018!


오늘도 감사하고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God bless you!

Dear friends,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comes from God. Everyone
who loves has been born of God and knows God.

1 John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