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xpression

[영어표현] 너 00 좋아하니? Do you like~?

시니냥 2018. 2. 4. 07:00

Hello!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떤가요?

How are you today?


저는 오늘 아주 좋아요!

I am doing well!


오늘 점심 식사 했어요?

Did you have lunch? 


네! 저는 집에서 한국 음식 먹었어요~

Yes. I ate Korean food for lunch.


오늘은 식사에 대한 대화문을 만들어 보았어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A: Do you like hot dogs.


B: Yes. I like hot dogs.


A: What else do you like to eat?


B: I like to eat pizza and burger.

  I love dumplings too. I ate it for breakfast.



제가 만두를 좋아해서요 하하하


제 친구도 만두 킬러인데 오늘은 핫도그 먹엇다네요 ㅎㅎㅎㅎ


맛있겟당... + _+


여러분들도 오늘 밥 맛있게 드시고 힘내서 일! 공부! 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Above all else, guard your heart,

for everything you do flows from it.

proverbs 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