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Talk

[실전영어] 외국인 친구와 영어로 일상 대화하기

시니냥 2018. 2. 12. 08:00


오늘은 조금 재미있는 영어 공부 포스트에요.


함께 살고 있는 외국인 친구와 나누었던 짧은 대화입니다.


짧은 영어로 대화했는데도 불구하고, 

서로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고, 농담까지 했답니다.


신기하지요? 저도 신기했어요^^


영어공부의 효과가 있다봅니다!




[실전영어] 외국인 친구와 일상대화하기



J: Are you sleeping? (너 자는 중이니?)

M: No. I am just tired. (아니야. 나 그냥 피곤해.)

J: Why are your eyes closed? (왜 너의 눈이 감겨있니?)

M: I am just thinking. (나는 그냥 생각중이야)

J: Don't lie. (거짓말 하지마)

M: I am not lying---- (I fell asleep)  (나 거짓말 안해~~ zZZZZ)



친구와 함께 세탁기 돌린 것을 가져와야해서 늦게까지 같이 

기다려야하는 상황이었지요.


외국인 친구에게 마지막  "I am just thinking"  이라고 말한 후


저는 그대로 잠들어 버렸어요...


빨래는 그 친구가 널었어요. 다음날 아침에 굉장히 미안했던 ㅋㅋㅋㅋㅋㅋ


이런 영어회화 공부 재밌어요.


요즘 엔구 전화영어 공부할 때에도


친해진 쌤하고는 영어로 농담도 하는데 정말 재밌음 ㅋㅋㅋ


이럴 때 자신감도 상승되고 좋아요 푸하하


1년 넘게 엔구 전화영어로 공부했던 실제 리얼 후기는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길 바래요~


영어완전정복, 엔구 화상영어 수업이야기


지금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한국에 외국인들이 많이 있어요.


길 물어볼때, 영어로 꼭 잘 대답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영어공부 열심히 하시고,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