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xpression

[영어표현] I can't help but~ 나는 ~하지 않을 수가 없어

시니냥 2018. 3. 8. 07:00


오늘도 개구리알 잉글리쉬 유투브 영어 동영상을 보고 영어공부했어요.


늘 재미있게 가르쳐 주시는 강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할게요^^



오늘의 영어표현은?





I can't help but ~



I can't help but + 동사원형 을 사용합니다!

~할 수 밖에 없어

~하지 않을 수가 없어


can't 의 발음은 인상을 쓰면서 강조하세용!

어려운면 cannot으로 말하기!



I can't help but love you~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어.


꺄아~~~~ 사랑고백~~



예문 만들기


I can't help but cry.

나는 울지 않을 수가 없어.



I can't help but wonder.

나는 궁금해하지 않을 수가 없어.



I can't help but do my best.

나는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어.



I can't help but feel left out.

나는 소외감을 느낄 수 밖에 없어.



I can't help but think of him.

나는 그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어.



I can't help but study English.

나는 영어공부를 하지 않을 수가 없어~



마지막 표현은 부정의 의미인 것 같겠지만 긍정의 의미에요!



우리 영어공부 정말 열심히 해야해요^^!!



오늘도 배운 표현들 생각나시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실전영어] 엔구전화영어, 사진보며 영어표현하기

영어공부 독학하는 방법, 무료 영어공부 사이트

[실전영어] 외국인 친구와 영어로 일상 대화하기


Above all else, guard your heart,

for everything you do flows from it.

proverbs 4: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