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xpression

[영어표현] 놓여있다 영어표현 [stand]

시니냥 2018. 1. 9. 19:00

매일매일 영어공부하고 있는 덕분에 
영어 표현이 조금씩 늘고 있는 것 느껴지시나요?

저요?!
저는 더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ㅎ

오늘은 ~~놓여있다 와 관련된 영어표현을 배워볼거에요.


'stand' 놓여있다.


예문을 알아볼까요?

The television stood on a small table. 작은 탁자위에 tv가 놓여있었다.

Two cups stood on a bar. 바 위에 2개의 컵이 놓여 있었다.

예문 중 Table 은 보통명사인데요.
table 앞에는 수량이 표시되어있어야 합니다.

There are many tables. 테이블이 많이 있다.

My books are on the table. 나의 책들이 테이블위에 있다.

많이 어렵지 않죠?

영어공부열심히해서 한달후에 평창올림픽 때
외국인들이 와서 영어로 물어보면 영어로 대답할 수 있어야해요!

평창 올림픽을 위해서도 화이팅!
우리의 영어공부를 위해서도 화이팅!


한국 거리 영어 III편 (Korean Street English)

Fine Particulate Matter [미세먼지]

앉아있어 영어표현 [Sit down]


Dear friends,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comes from God. Everyone
who loves has been born of God and knows God.

1 John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