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xpression

[영어표현]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 영어표현

시니냥 2018. 1. 10. 07:00
Hello~ 

여러분들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오늘 피곤하네요.

I feel tired.

하지만 많이 피곤하지않아서 감사해요.

피곤함을 달래줄 커피! 커피가 먹고싶다!!


나~ 커피 한 잔 마셔야겠어. 라는 영어표현 어떻게 할까요?

 I need a cup of coffee.




음료 잔 수세는 단위를 사용해야해서 a cup of coffee라고 표현합니다!

나 한잔으로는 안되겠다 ㅋㅋ 커피 두 잔 마셔야겠다!라고 할때는 
 I need two cups of coffee. 라고 하면되요!


need 필요하다.

I need a note. 나 노트가 필요해
I need some money to make my bank account. 나 은행계좌를 만들기 위해 조금의 돈이 필요해.
I need a book to study English. 나 영어공부를 위해서 책이 필요해.


그렇다면~~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우리가 레스토랑이나 카페에가서 
나 마셔야겠다! 라고 직원한테 말하면 좀 경솔해 보일 수도 있지요.

좀 더 예의바르게 물 한잔 원할 때에는 

I would like a glass of water. 나 물한잔 마시고 싶어요~ 라고 말합니다.


Would like ~하고 싶다. 라는 정중한 표현이에요.


I would like another cup of tea. 나는 또 다른 종류의 차를 마시고 싶어요.

I would like to see night view. 저 저녁 야경이 보고 싶어요.

I would like to have English class with a native teacher. 나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공부 하고 싶어요.

어떤가요? 어렵지 않지요~~?

우리 열심히 영어 문장 표현을 연습해서
다가오는 평창 올림픽 때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멋지게 영어로 대화합시다!

오늘도 축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놓여있다 영어표현 [stand]

I have a cold [나는 감기에 걸렸어]

한국 거리 영어 III편 (Korean Street English)


Dear friends,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comes from God. Everyone
who loves has been born of God and knows God.
1 John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