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xpression

[영어표현] 앉아있어 영어표현 [Sit down]

시니냥 2018. 1. 9. 12:37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지요?

이제 평창올림픽도 한달 정도 밖에 안남았는데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해서 영어 회화 연습 많이 해야겠죠?


오늘은 '앉아있다' 라는 영어 표현 배워볼까요?





Sit down 앉아있다.


그러면 예문을 만들어볼까요?

He sat down at his desk. 그는 자기책상에 앉아있었다.


sit - sat - sat 불규칙 동사 아시죠?


She sat down on the floor. 그녀는 바닥위에 앉아있었다.

Please, sit down. 앉아주세요.

He sat down again. 그는 다시 앉았다.

The girl caught her breath and sat down suddenly. 그 여자는 그녀의 가슴을 붙잡고 갑자기 앉았다.

Judy sat down to read the book. 주디는 책을 읽기위해 앉았다.

He sat down in his armchair. 그는 그의 안락의자에 앉았다.

어때요? 쉽죠?

저도 책에있는 문장 하나를 계속 반복해서 연습하다보니
이렇게 예문이 만들어지네요~
와~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계속 영어공부하면서 평창 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도해요!

그럼 오늘도 축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Dear friends,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comes from God. Everyone
who loves has been born of God and knows God.

1 John 4:7